├ 살아가는 이야기

컴실 체육대회

BBomani 2009. 6. 1. 15:36
반응형

2009년 컴실 체육대회가 있었다
결혼식이 있어서 치마를 입어 운동경기에 참여도 못햇고~
도착도 늦었지만... 오랜만이 동기 및 선후배를 만나는 자리라 반가웠다
이번 체육대회에는 졸업생들의 참여가 약~~간 생겨나서 다행이지 싶었다
작년에는 2명인가 왔다나? 어쨌다나...
이번에도 그런식이면 컴실 체육대회에 참여할까말까 고민했는데... ^^*
그리고 동기 및 선후배에게 충격적인 사실을 밝히는 자리가 되어서 ㅎㅎㅎ
친구들아~ 2년동안 숨기느라 열심히였다!!!
더욱더 충격으로 몰아넣어야 하는데 너무 빠르게 밝혀져 버렸군 ㅎㅎㅎ
암튼~ 다음달 현상이 결혼식에서 다시 한번 동기 및 선후배 만남을 갖자고!!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