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아가는 이야기

벚꽃 나들이

BBomani 2009. 4. 19. 12:57
반응형
봄이면 벚꽃 구경을 위해 한강을 찾곤 했다
그러나!! 때거지로 모여있는 사람들에 치여 힘겨웠던 기억이 많았던차라 이번해는 장소 변경~
일산 호수공원으로 가려했으나~ 저녁 약속으로 인해 남산으로 급변경!!!
남대문에서 남산으로 향하는 길은 가파르고.... 험난했다~ 쓰러져 죽어죽어!!! ^^
꾸역꾸역 올라서 보니 남산 벚꽃축제라는 커다란 현수막도 걸려있고 사람도 많고~~
아직 덜핀건지... 다피고 지고잇는건지.. 허전한듯 풍성한듯 애매한 풍경이다 ^^*
봄이지만 여름같은 따사로움(?)에 다들 가족 나들이를 나왔는지 넘쳐나는 사람들이다
산이라서 바람도 솔솔솔 부니 기분도 좋고~ 한강보다 남산이 분위기는 더 좋은거 같다
벚꽃 샤샤샷!!!
작은 화단에 예쁘장하게 꽃도 심어놓고 파릇파릇하고 화사함이 너무 좋다~ ^^
남산타워 관람을 위해 케이블카도 타지만... 우리는~~~ 걸어갈수도 없고 저거 타기도 싫고
그냥 낮은 중턱에 앉아 사람들 구경하고 꽃구경에 푹 빠졌다
흠... 셀카질... 내 사진기로 나를 찍는 경우가 드믈어서...
사진 달라고 했드만 알겠다고 수백번 얘기하고는 안준다... 주거!!! ㅋㅋㅋ
가족단위로 삼삼오오 나와서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사람들
하얀 꽃잎이 흩날리는 모습이 제대로 포착됐는가 모르겠네~ ^^
남산에는 바람에 완전 슝슝슝 불어서 벚꽃이 눈처럼 흩나리니 완전 멋졌다~
명동으로 내려오는 길에 예쁜 찾집들이 즐비해 있었다
약속시간만 없었다면 차한잔 하고 싶은 까페들~~~ 담에 와봐야지 ^^*
봄이라 개나리도 만발~ 목적이 벚꽃인지라 너무 벚꽃만 찍은거 같아서 내려오는 길에 한방!
다양한 건물들이 많더군 언제 다시 올까 싶어 방문!!!
요즘 아이들이 열광한다는 뽀로로~~ 애들 미치겠구만!! ㅋㅋㅋ
한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마시마로(?)
이제는 이름도 가물가물 하네 ㅡㅡ;;;
불팽이!! 내가 완전 맘에 들어서 사랑했던 녀석인데~
가방에 고이 붙이고 다녔는데 어느 날인가 없어졌다... 어디서 잊어버렸더라...
아무튼~ 저 얍삽시런 눈을 보시라!!! ㅋㅋㅋㅋㅋㅋ
조금만 더 내려오면 만화의 집이 있다!!!
신기한게 많어많어~~ 만화를 좋아하는 관계로 그냥 넘어가지 못하고 방문!
오오오~~~ 많다 많어~~~ 내가 좋아하던 녀석도 있고 생판 모르는 것도 있고
읽어보고 싶지만... 빨랑 집에 가야해서  ㅜ_ㅜ
담에 시간내서 한번 와야겠단 생각이 든다 시간 때우기 완전 좋을 듯~~
ㅋㅋㅋ 이분은 누군지 모르는데 그냥 "길"씨라서... ㅋㅋㅋㅋㅋ
연재만화들이 쪼로록 전시되어있다
중고등학교 때 읽어던 연재 만화책들 고작 몇장뿐인 내용때문에 감질맛 났지~
새로운 장소도 찾아내고 좋은거 같다~
애니매이션 센터에서는 애들이고 어른이고 애니매이션을 빌려서 보더군
자리도 편안하게 누워서 볼 수있는 구조라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듯 싶다
돈 없이 데이트 하기 딱 좋은 장소라고 할까???
애니매이션 센터에서 애니매이션 한편 보고 만화의 집 가서 만화책 읽고!!!
그럼 단돈 만원으로도 즐거운 데이트를 할 수 있지 않겠나 싶다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