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억..추억...

조개구이당!!!

BBomani 2009. 3. 19. 08:11
반응형
1주일이 지나도록 기다리던 조개구이다!!!
1박 2일에서 조개구이 먹는 장면이 나와서 완전 탐났는데 ㅎㅎㅎ
부천에 무제한 조개 리필의 유혹에 넘어가 이곳에 오게됐다~~~
찾아가는 길은 인터넷에 널리고 널렸기에 그냥 넘어가도록 하자!!! ㅎㅎㅎ
인터넷 평에 4시에 문을 여는데 주말이면 금새 자리가 찬다고 해서 4시 20분 입장
안에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앉아서 야곰야곰 먹고있었다
입구가 작아서 좁을거라 생각하면 오산~~~
안으로 깊숙히 파져잇어서 그 안에 오밀조밀 몰려잇으니 걱정마시라
근데... 옷에 냄새가 마구마구 밴다는 그런?? ㅎㅎㅎㅎ
ㅋㅋㅋ 이건 조개구이 사진과는 별개이나!!!
오늘은 오랜만에 앞머리까지 홀랑 넘긴 스타일을 해갖고 기념샷!!!
앞머리를 없애버리면 어려보인다는데 그른가~~ ㅋㅋㅋ
오오오!!! 일단 기본 세팅이당!!!!
크고 작은 넘들이 많다 ㅎㅎㅎ 난 솔직히 작은걸 좋아하는데 큰게 많어~
오늘의 목적은 조개라서 새우도 무제한이지만 새우에게는 눈길을 안줬다 ㅋ
이거야 원... 너무 푸짐한거 아니니?? 1인 12000원인데~~~
캬~~ 간만에 소주한잔 생각나네!! 그래서... 간만에 처음이와 함께 했다 ㅎㅎㅎ
나가기 전 키조개의 무제한 샷!!!
요렇게 쟁반에 가득 담겨있으니 가져가면 된다
야채는 양파만 올려져 있어서 약간 부족하다 싶었지만~
그래도... 무제한 리필인데 뭘 불만이라 하겠나? 안근가?? ㅋㅋㅋ
치즈는 추가 3천원... 그냥 먹자! ㅋㅋㅋ 치즈 맛나긴 하는데... 으~~~~

아무튼!! 조개구이로 배터지게 먹고 나왔는데 줄이 백만명이다
만약 늦게 도착해서 저 인파중 한사람이었다면 과감히 포기하고 나왔으리라 확신한다 ㅋㅋ
역시~ 미리 인터넷 뒤져서 정보를 파악하기를 잘했단 말야
맛난 조개 조개~~ 근데... 오픈한지 1시간만에 동죽이 없다는게 말이 되냐고 말이되??
제일 저렴한 조개인데 안주는게 뭔가 수상쩍단 말이지!!!!
암튼!! 동죽이 없다고 한거만 빼면~ 뭐... 만족스러운 수준인 조개구이집이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