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아가는 이야기

여행 간다!!!!

BBomani 2009. 2. 19. 11:28
반응형
이번 년도 해외 여행은 환율 상승으로 고민이 많았다
그리고 딱히 어디를 가야할지도 모르겠고.... 그러다가!!!!!!! 발견했다~ ^^


중국은 개별 여행으로는 힘겹다는 얘기도 들었고 위험하다고 한것도 같고...
완전 싸다 싸~~~ 2월 초에 예약하길 잘했다... 가격이 오르더군 ㅋㅋㅋ (가격은 일단 비공개)
가격이 오르면 추가비용 요구하나 걱정했는데 아닌거 같다~ 결제 완뇨했다!!!
출발 인원은 채워졌고~ 숙소만 확정되면 구~웃!!!
가족이 모두 여권을 만들 때는 가족여행으로 한번 해외 나가자 싶어서 만들었는데
항상 나만 나가고~ 부모님은 항상 한국에서만 여행하니 미안함도 들어 이번에는 같이 가기로 했다
뭐... 말은 그닥 좋아하시는 듯~ 안하지만!!! 보면 안다~ 좋아한다 ㅋㅋㅋ
형부가 100달러나 줬다~ 그랬더니 여행 경비가 또 쑤~욱 줄어들었다 ^^*
추가로 인당 45달러씩 135달러 내고도 준비한 달러는 160달러... 충분하겠지?
호텔도 이스턴 호텔과 보야 호텔 중 하나인데 조사해보니 꽤 좋은거 같다 (5성급인데 어느정도인지 모름)
아빠가 걷는걸 힘들어 하셔서 여유로운 일정으로 결정했는데...
아빠도~ 엄마도~ 힘들지 않는 여행이 됐으면 좋겠다 ㅎㅎㅎ
엄마야 워낙 걸어다니는걸 잘해서 걱정 안되지만... 아빠는 아닌지라
그래도!!! 부모님과 비행기 탈 생각을 하니 설레고 떨리는군~~~ ㅎㅎㅎㅎ
비행기에서 주는거 돈내야 한다고 뻥칠까도 생각했으나 대충 눈치 채셨다    ㅡㅡ;;;
자... 이제 이번주는 어영부여 지나갔고! 다음주만 버티면 된다!!!
부모님은 춥다고 따따해지면 가자고 했지만 돈도 오르고~ 또 년초에 여행은 한해의 활력이 되니깐 ^^
시간아 빨리 가다오~~ ^^* 나 28일만 기다린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