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만의 세계

사람이란 힘들다...

BBomani 2008. 9. 26. 23:22
반응형
함께 살아간다는건 힘든거라 생각된다
고정관념이란건... 그냥 고정관념이 아니다!!!
말 그대로 내가 느낀거 그대로가 고정관념인거다
내가 싫어하는 사람이 하는건 다 싫고 좋아하는 사람이 하는건 나름의 이유를 붙인다
누군가는 아니라고 하지만 사람은 똑같다
내가 느낀 것이 변하기란 쉽지 않은거다... 
나에게 첫 인상이 나쁜 사람의 인상이 바뀌기란 쉽지 않다 시간이 지나도 그냥 싫다!!!
하지만 그들은 가끔 내가 판단을 잘못 한다는걸 안다
하지만 그들은 날 이해해 준다... 그들이 나와 함께 있다는 사실에 힘을 얻고 행복하지만...
가끔은... 그들로 인해 나의 삶이 힘들고 괴로워 진다는 사실을 잊을 수 없다.
그들과 나도 역시 남이니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