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기/국내

친구들과의 여름 휴가

BBomani 2008. 8. 18. 08:55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발 전 기차간 안에서 ^^
빛의 방향을 찾지못해 어둑어둑한 분위 연출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ㅋ 항상 굳어있는 표정의 미혜와 예조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살짝꿍 웃으니 좋잖어!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에 가기 전 아침먹고 시간이 나서 산책중!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장난꾸러기 예조의 손가락 작렬!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에 가기 전에 셋이 함께 ㅋㅋㅋ
모두 웃는 사진은 오랜만인거 같은데 풋!!!
내년에 다시 계획적으로 오자고!! ㅋㅋ
이번에는 넘 늦게 계획을 잡아서 숙소도 엉망이고... ㅜ_ㅜ
그래도 친구들과 함께라 즐거운 여행이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