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기/동남아

[여름휴가] 신랑과 함께한 호치민 3일

BBomani 2016. 8. 14. 14:16
반응형


호치민에서 할 수 있는 투어가 많지는 않지만 그중에 꼭 해야할 투어??? 메콩강 투어

처음에는 베트남에 유명한 씬투어회사에서 할라고 했는데 욀케 관심없고 직원들 태도가 별로던지..

가격차이가 큰것도 아니라서 그냥 호텔에서 투어 예약을 했다

호텔로 픽업 온다더니... 일반적인 투어와는 다르게 뚜벅이로 가이드 따라 버스타는 곳까지 픽업 ㅋ

잠깐의 휴식을 위한 휴게소랄까..?? ^^

우리는 뭐 먹고싶은것도 없고 해서 그냥 휴식~~~

투어도 역시나 쇼핑코스라고 해야하려나... 그런것드이 알차게 ㅎㅎㅎ

양봉장에 들러서 꿀동도 보고 공연보면서 과일과 꿀차 한잔


공연이 끝나고나면 메인이벤트라 느껴지는 배타러 고고씽~~

배 한척에 2명씩 오붓이 타고 유유히 강을 올라간다

베트남 전통 모자도 구비되어 있어서 기념사진 한장 찍어주시고 ㅎㅎㅎ

오빠가 바로 뒤에 타서는 저 팔뚝살을 가려줄수가 없었다 ㅜㅜ

그담에는 코코넛 농장 방문

코코넛 카라멜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주면서 마지막에는 상품판매? ㅋㅋㅋ

뭔가 어울리지는 않지만 뱀 한마리 델고 와서는 포토타임도 있다 ^^

점심시간인데... 사실 너무 메뉴가 허전~~~스럽다

어디선가는 물고기도 준다고 한거 같은데 다른테이블에 나온걸 보니 사먹어야하는듯~

우리 투어가 뭔가 사기를 친건 아닐까라는 의심이 드는 순간이었다 ㅋㅋㅋ

조금더 큰배를 한번 더 타는데 사실 너무 오래되서 뭘 봤는지에 대한 기억은 없음... ㅡㅡ;;;

호치민으로 들어오는 길에 잠시 들러서 불상들이 있는 장소에 잠시 정차했다

모든 불상들의 생김이 재미있는 곳이었다 ^^

호치민 시내로 들어와서 유명하다는 신또먹으러~~ 근데 나한테는 별로였음!!!

호텔에서 잠시 휴식하고는 시장앞에 미리 서칭해간 식당에서 식사하러~~~

사실 식당이라기 보다는 시장 포장마차라고 해야할라 싶은 분위기다 ^^

요건 그냥 옆에 사람들이 다 먹길래 저런거 먹어줘야지 싶어서 시킨 음식인데 괜찮았다

뭔가 포시있는 할무니가 있는 이곳은 관광객들이 가는 곳은 아닌듯~~~ ^^

맛없던건 아니지만... 생각보다는 양도 적고 만족도도 낮았어...

이것만으로는 배가 차지않아서 울 신랑의 사랑 쌀국수를 먹으로 포 2000 방문했다 ^^


저렴한 가격에 이런 국수와 밥을 먹을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호치민을 사랑하는 우리 신랑님!!

신랑은 여행오면 기념품으로 티하나 사야한다면서 야시장 구경~~

마음에 드는 베트남이 떡하니 박힌 티셔츠 하나 득템하고 숙소로 컴백!!!


이날의 비용은~~???

날짜

내용

비용

3일차

메콩강 투어

420,000

맥주

28,000

신또

25,000

포2000

쌀국수

65,000

덮밥

79,000

콴옥

새우,맥주,국수

120,000

 

합계

737,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