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기/동남아

[여행준비] 청도여행 계획

BBomani 2013. 8. 24. 20:23
반응형

하이난에서 돌아온지 3일.... 이제 청도 여행준비!!!

이제 휴가도 끝났으니 다음달 여행을 준비해야지 ㅋㅋㅋ

하이난 보다는 많은 정보가 있어서 다행이네~~~ ^^*

 

1. 항공 준비

제주항공이 빠르면 저렴한 항공을 구매할 수 있으나!

나는 그닥~ 빠르게 준비한건 아니다 보니까 그냥.. 노멀한 요금이 아닌가 싶네

 

 

 

추석 연휴 다음날 출발하여 월요일 휴가를 버릇없이 선배들보다 먼저 선점...

그리고 난... 시댁이 있는 여자니까 추석은 시댁과 엄마집을 다녀와야 하니깐.... ㅎㅎㅎ

 

2. 숙소선정

시내 중심에서 한국인들에게 선호가 높은 국돈 호텔

국돈 호텔을 찾았으나!! 아무리 호텔을 뒤져도 나오지를 않아 고민에 고민을.... ㅋㅋㅋ

중국이잖니~~~ 내가 아는 한자가 그대로 읽혀질리가 없는것을 ㅋㅋㅋ 

콥톤 호텔??? 몰르겄다!!  ㅋㅋㅋ 암튼 숙소도 완뇨!!!

 

3. 비자 발급

:: 아직 발급 받지는 않았음!!! 2인이면 별지비자로 보다 저렴하지만~~~ 문제는 입국도장을 안찍어 준다는거

   나에게 입국 도장이라는 것이 중요한 관계로!!! 비쌀지라도 개인 비자로 고고씽이다

 

4. 여행 일정

:: 오늘 하루종일 앉아서는 무릎 나갈정도로 집중해서 3박 4일 일정 완뇨다 ㅎㅎㅎ

1일차 관광

:: 칭다오 공항 도착 -> 호텔 이동 -> 5.4 광장 -> 전취덕 (점심 - 북경오리) -> 맥주박물관

   -> 맥주거리 -> 타이동루 (야시장 먹거리)

2일차 관광

:: 잔교 -> 기독교 -> 영빈관 -> 신호산 공원 -> 천주교당 -> 피차이위엔

3일차 관광

:: 팔대관경구 -> 화석루 -> 소어산공언 -> 루신공언 -> 소청도공원 -> 마리나시티, 요트경기장

   -> 추이펑위엔 (훠궈식당 저녁) -> 오지생 (발맛사지) -> 5.4공원 야경

4일차.... 관광은 없지!! 오전 7시 공항행 버스타고 한국으로 고고씽!!!

 

아... 이거 완벽해 보이는데????

이제 떠나는 일만 남았다!! ㅋㅋㅋ

우선 하이난 업데이트 먼저~~~ ㅎㅎㅎ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