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생활

멋진 하루

BBomani 2008. 10. 21. 15:07
반응형

영화를 보기 전, 예고편이라도 보고 가지만!!
이번에는 극장에 도착하여 시간 맞는 영화를 선택... 딱히 보고픈 것도 없었다!
그리고 이 영화의 경우에는 예고편으로 내용은 짐작도 할 수 없었다
처음 시작부터 왠지 독립영화의 분위기를 풍기는...
정말 하루동안의 일과가 영화로 제작된 것이었다
겉모습에 의한 편견에 대한 얘기에 중점을 뒀다
살다보면 겉으로는 가볍고 생각없이 사는 사람들도
자신들만의 고민과 고난, 어려움이 존재하는 법이란 거지
그렇지만 난 이런류의 영화는 흥미가 그닥 생기지 않더군!!
약 13시간동안 편견에 대한 인식 변화에 촛점을 맞춰서 지루함도 느껴지고
내용에서 어두움도 느껴져서 말야~

겉모습에 의한 편견은 항상 존재한다
만나는 사람들 중 대부분은 서로에 대해 그런 편견 있지 않을까?
자신의 진솔한 모습을 모르는 사람도 많은데... 남이라면 더욱더.. 아마도?
나에 대한 그런 편견도 항상 존재해서 가끔은 부담스럽고 힘들때도 있지만
진짜 나의 모습을 알고있는 사람이 있기 때문에 이겨내면서 살아가게 된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