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아가는 이야기

맛난 저녁먹으러 인천 디자인쌈밥

BBomani 2016. 7. 28. 10:18
반응형
카페이벤트 당첨되어 맛난 저녁먹으러!!!
이름에 걸맞게 쌈밥이 주메뉴를 이룬다

다양한 쌈재료도 있어서 기분이 좋아~~
대신!! 셀프~~ 근데 셀프가 편하지 내가 먹고픈거만 쏙쏙 골라 원하는 만큼 먹을수있으니깐

아주 예쁜 마블링을 가진 꽃목살이다
다른 고기와는 다른 이베리코 돼지고기당
뭐가다르냐?? 야생도토리를 먹으며 도토리가 돼지고기의 풍미를 좋게하고 소고기같은 마블링을 만든다고 합니다!! - 안내문 설명 -

예쁘게 피어난 마블링의 고기를 올려두고
기본반찬으로 나온 폭탄 계란찜 일단 한입 ㅎㅎ

계란찜과 양념갈비에 신난 울 애기들 ㅎㅎ
갈비는 애들이 너무 좋아해서 사진찍기를 깜빡하는 바람에 ㅎㅎㅎ
조리되어서 나오고 달짝지근하니 애기들 선호메뉴일수밖에 없다 ㅎㅎ

다음에 또 맛난거 먹으러오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