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기/동남아

[여름휴가] 기대만발~~ 가고싶다!!!!

BBomani 2014. 8. 1. 08:49
반응형

제일 좋아하는 방콕에서 유유자적... 안가본 지역도 가볼까 했으나!!

베트남 항공이 저렴한 항공이 있어서... 안가본 지역으로 다시 마음을 돌렸다 ^^*

팀장님이 일주일 휴가는 하지말았음 했지만!!! ㅋㅋㅋ 죄송함다~ 저.. 그냥 가요!! ㅎㅎㅎ

 

일단 항공권 발권은 끝났고~ 특별식 신청도 끝냈다!!!

기내식을 제일 먼저 갔다주니까 난 특별식이 참 좋더라... 베트남항공 기내식은 어떨지 기대되요!!!!ㄴ

 

 

출발하는 날짜는.... 비밀~ 왜냐면.... 왜냐면? 그냥!!! ^^

신랑하고 일정을 조정해서 맞출 수 있는 이 회사가 난 참 좋다...

예전 회사는 무조건 8월 첫주라서 너무 비싸서 못가고 국내여행만 다녔는데...

이 회사로 옮기고 나서부터는 둘이 맞춰서 나갈 수 있다구!!! 단둘이 가는 마지막 여행이기를 바란다잉~? ^^

 

여행일정으로는 호치민 3박 + 말라카 1박 + 쿠알라룸푸르 3박으로 확정!!!

호치민을 가는 김에 무이네도 가고 싶었지만 나중에 또 기회만들어 여유지게 와야지라며 마음을 접었다

 

숙소는 호치민은 그냥 저렴이로 엠프레스 호텔 (http://www.empresshotelvn.com/default-en.html)

후기도 몇개 없어서 어떨까 고민스럽지만 신랑과 나는 숙소가 잠만 다면 되므로~~

1박에 2만원 정도로 저렴하게 예약되는 곳이 있어서 그냥 선택선택!!! ^^

침대 & 테레비 & 냉장고 & 개별 샤워룸.... 와우!! 완변해!! ㅋㅋㅋㅋ

 

쿠알라룸푸르에 오전에 넘어가서 바로 말라카로 고고싱~~~ ^^

말라카에서는 야경 리버크루즈와 여유를 즐기라고... 투숙을 적극 추천해서 1박 하기로~~~

숙소는 더블룸이지만 샤워시설은 공동으로 이용해야하는 River One Residence

여기는 조식 불포함에 공용 사워시설이면서 2만원이라니... 너무해!!!

그래도 밤에 불켜진 강변을 바라보면 있을 수 있는 최적의 숙소라 생각해 좋앙~!!!

 

쿠알라룸푸르 본격 구경을 위해서 우선은 2박은 저렴한 숙소로다가~~

레디어스 인터네셔널 호텔 (http://www.radius-international.com/)

1박에 약 5만원정도의 비용으로 수영장도 있고 위치도 부킷빈땅 바로 옆에라니 Gooooood!!!

 

마지막은 약간은 사치를 부려보자 생각하며 쿠알라 랜드마크인 그곳!!!!!!

바로 페트로나스 트윈타워가 보이는 트레이더스 (http://www.shangri-la.com/kualalumpur/traders/)

트레이더스 디럭스 트윈타워룸으로 예약했당!!!! 제일 럭셔리하게 약 18만원 ㅋㅋㅋ

 

이제 호치민 메콩강 투어와 쿠알라룸푸르 반딧불 투어를 예약하고 상세 일정을 짜면 된다~ ^^

예전에는 알차게 잘 짰는데... 요즘에는 눈에 확확 안들어와... 이상하게 내 여행일정이 제일 어려운거 같애

 

상세히 윤곽잡히면 다시 일정표 업데이트 고고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