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기/동남아

[방콕 1&2일] 민지댈과 함께하는 방콕여행

BBomani 2014. 4. 6. 18:55
반응형

이유없이 지쳐가는 회사생활에 팀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민지댈과 방콕으로!!!!

2년만에 떠나는 방콕에... 또다시 설렘이 느껴지는 방콕이다 ㅎㅎㅎ

탑승전 스타벅스는 필수코스지 ㅎㅎㅎㅎ 

공항에 새벽에 도착해서 택시티켓을 끊고 호텔에 왔다

첨으로 방콕 택시를 이용해서 이것들이 나를 사기쳐먹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호텔에 도착했다~

새벽도착이라 한산한 호텔 로비다  

가장 기본인 슈페리어룸인데.... 역시 내가 생각한대로 깔끔하니 좋네~~~ 

 

 

아침에 일어나보니 쫘~~~악 펼쳐진 방콕 시내

저멀리 시로코도 보이고.... 여기서 1박이라 시로코 야경을 볼수는 없네.... ㅡㅡ 

이스틴 그랜드 사톤호텔의 자랑 수영장~

아침에 밥먹기전 민지댈은 피곤해해서 혼자 탐방다녀왔다 ^^ 

 

조식당 메뉴도 다양하고.... 입맛에도 맞고 좋다

커피는 아예 대놓고 마시라고 병채 가져다준다 ㅋㅋㅋㅋ 

 

신랑이 좋아하는 빵이 많으니 신랑생각이 나는군 ^^ 

수영장의 여유를 즐기는 주룩주룩 내리는 비.... 따가울정도로 내린다 ㅎㅎㅎ 

한국친구들이 좋아하는 저.... 의자..... 탐나지만... 일정이 있어서 잠깐의 시간만보낼수밖에... 

높게 뻣어진 이스틴 그랜드 호텔

중간일정인 마사지를 받기위해서 길을 나섰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