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업무

[파타야] 우드랜드 리조트

BBomani 2013. 11. 14. 14:53
반응형

파타야 4성급 리조트 우드랜드 리조트

가격대비로 만족스러운 곳이었다 ^^

방콕에서 버스를 타고 내리면 왼쪽으로 가는 썽태우를 잡아타고

종점인 돌핀상에서 하차하면 된다~~

(썽태우는 굳이 얼마 물어볼거 없이 탑승하고 내리면서 기사한테 쿨하게 10밧을 주면 된다)

썽태우를 이용하는게 어렵지 않아서~ 조금은 멀지만 괜찮다!!!

 

 

 (태사랑 지도 첨부!)

깔끔하게 구성해놓은 로비가 좋은 느낌으로...

일찍 도착한 경우에는 얼리 체크인을 해주기도 한다 

2층으로 낮은 건물이 리조트임을 느끼게 해준다 ^^ 

두명이 이용하기에 충분한 슈페리어룸

가장 기본인 커피와 커피포트 

세이프티 박스와 옷장 

왜... 화장실에 창을 두는지 이해가 안가지만...

여기도 밖에서 화장실을 훔쳐보는 창이 있다 ^^*

다른 호텔들은 화장실 내부에서 가릴 수 있는데..

여기는 아니라서... 누가 볼라나 싶지만 ㅎㅎㅎ

기본 샤워용품 ^^

그러나 난 내가 가져간 샤워용품을 사용하는 관계로~

면봉이나 샤워캡등만을 이용!! 

 

수영장이 2개인데 약간 작은 규모의 수영장이 보인다~

베란다에 건조대도 있어서 수영복 말리기에 적합하다 

 

메인 풀장으로 몇몇들이 수영을 하기는 하지만~

수영을 하는 인원들이 전체적으로 많지는 않아서... ^^*

조용하게 있고 싶다면 작은 수영장 추천!!! 

방콕 + 파타야 여행을 준비하시나요? ^^

 

엔투어 담당자가 상시 대기하고 있습니다!!!

(클릭하면 상품으로 연결됩니다)

 

연락 부끄러우신가요? 댓글도 괜찮습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