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Bo는 말야

새롭게 돌아보기

BBomani 2007. 7. 5. 18:04
반응형
오늘은 여사원 역량강화 특강이 있는 날~
가벼운 마음으로 시간 때우자는 마음으로 들어선 강의였는데...
다시 나를 돌아보는 기회가 됐다
항상 생각으로만 맴돌았던 것들이 다시 또 마구마구 솟아 오른다
내가 하고 싶은 일이 뭔지 모르며 시간을 보낸다는건 참 힘이 든다
지금은 길을 바꾸기에는 너무 힘이 들지만 노력해봐야겠다
지금 이 순간 내가 있는 위치에서 찾아보려고 다시 뒤돌아 봐야겠다

아직 길을 만들지 않은 사람들에게 말하고 싶다!!
지금!! 자신에게 질문해 보라고~~
"내가 지금 왜 이것을 하고 있는지, 내가 이루고 싶은게 뭔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무작정 시간에 흐름에 나를 맡기지 말고 자기가 만들어 가라고 ^^*

난 살짝 늦은 감이 있지만 그래도 다시 한번 내가 뭘하고 싶을런지 회사에서 찾아볼란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