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아가는 이야기

바쁜 일정 ^^

BBomani 2011. 3. 10. 14:54
반응형
오늘은 운좋게도 위키드 당첨으로 뮤지컬을 두편이나... ㅎㅎ
원래 맘마미아는 계획된거여서... 암튼 두개보니 피로하군



아이들 대상이라 그런지 대사들이나 노래가 모두 쉬웠다
전부 알아듣지 못한 것이 아쉽지만~ 믾이 알아들었다 믿는다 ㅋㅋ

어제 시간을 못맞춰서 다시 브루클린 브리지...
근데 오늘은 구름이 잔뜩이라서 내맘처럼 안보이네 후...
그냥 야경만 찍고 올 수밖에 ㅎㅎ

맘마미아 중간 타임시간~~
근데 요게 생각보다 좀 지루하네 ㅋ
즐거운 노래가 나올때는 괜찮다가도 어느 순간 나도 모르게 꾸벅 ㅋ
앞에 일본 아가씨는 완전 자고있던데 ㅋㅋㅋ
나이드신 분들이 많더구만~ 암튼 오늘은 뮤지컬데이~~
싸고 좋은 공연들 보고 가야지!! ㅋ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