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아가는 이야기

think coffee, 그곳에 가다

BBomani 2011. 3. 6. 10:00
반응형


무한도전... 텔레비젼으로 본 그곳에 내가 가다니!!!
뉴욕 가보고 싶어하던 내가 이곳에 있다니!!!
베이글은 첨에는 괜찮았는데 약간씩 느끼해지고 커피는 좀 더 진하고
암튼~~ 바람직한 까페라니 방문들 합시다!! ㅋㅋ


세상 어느 곳에나 차이나타운은 존재한다 ^^
한인타운도 가봐야하는데~~~ ㅋㅋ
오늘은 맛집 여행이었는데 사진이 없어서 ㅋㅋㅋㅋ
이제 룸메 동생과 컵케잌,크레페,와인 등... 먹어야지 예~~~ㅋ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