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기/동남아

여행... 1일째

BBomani 2007. 7. 3. 17:02
반응형
12시 20분 간사이행 비행기에 몸을 실었습니다!!!
흠... 역시 기내식 별로네요 휴~ 언니랑 맥주만 먹어댔죠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JR 신이마미야역 890엔이면 되다는 말에 탔는데... 왠지?
잘못탄 느낌.. 역시나 비싼걸 탔더군요 ㅎㅎㅎ
구분이 안되서 어떤게 직행이고 어떤게 일반인지 모르겠어요 (며칠 헤맸습니다)
다행히 역무원 분이 영어를 못하시는지 추가분 안받고 "OK, OK" 연발 ㅎㅎㅎ

첫째날, 피곤에 쩔어 있지 말자며 근처를 돌기로 했습니다.
페스티발 게이트... 흠.. 놀이기구 운행한다고 했는데 이거이거 타산이 안맞는지
운행하는걸 본적이 없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잘 기억이 안나는 것들이 많아서... 페스티발 게이트를 지나고나면
먹을 것들 많은 상점가가 나오는데 그 거리 이름을 잊어버렸어요!!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망을 한눈에 볼 수 있다는 카... 어쩌고~ 휴!! 이놈에 기억력이란!! ㅎㅎㅎ
적어 놓지를 않으니 모든게 힘들어요 ㅜ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명하다 싶은건 다 먹어야 하지 않을까 싶은 마음에!!
도톰보리에서 먹을까... 여기서 먹을까... 고민하다가 그냥 먹기로 결정~ ㅎㅎ
다코야끼~ 근데 너무 짜... ㅜ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냥 오늘은 푹 쉬자~ 마음먹고!! 술렁술렁~ 거리를 걷다가
책에 쓰여있는 음식점 "즈보라야"에서 초밥을 사가지고 숙소로 돌아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일째는... 내일... 글을 재미나게 쓰면 좋은데 글재주가 없네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