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기/미주

여행을 준비하다... ^^

BBomani 2011. 1. 17. 10:54
반응형
실직자의 몸이 되겠지만... 그만큼 여유가 생긴다는 것!!
가고자 했지만 이루지 못했던 뉴욕행을 결심했다
날씨도 애매하지만 오래전부터 가고 싶었던 그 곳으로 내가 간다
일단 서점에서 여행책자 구경을 끝내고 구매!! 100배 즐기기~~
내용들은 다 비슷비슷한데 주변 가야할 곳들이 좀 맘에 들었다
특히나... 익스트림한 놀이기구가 있다는 그곳... 아주 매력적이야~ ^^

비행기는 항상 그랬듯이 일단 온라인 투어(www.onlinetour.co.kr)에 예약을 걸었다
2월쯤에 가려고 할때는 말레이시아 항공이 있었는데 3월에는 없구만
그래서 현재... 동방항공 3월 13일 출발 4월 2일 귀국으로... 상해 스탑오버
난~ 비싼 직항보다 한 나라를 더 볼 수 있는 경유를 좋아한다
비행기 확정이 될 경우... 다시 업업업!!! ^^

숙소는 아직 고민중이다... 한인민박이나 외국인이 득실거린다는 게스트하우스나...
숙소가 비싸니까 1인실은 생각 없음... ㅋㅋㅋ
그리고 혼자가는데 1인실 쓰면 심심하기만 하지~ 사람들과 어울리는게 좋잖아
현재는 마음으로 가든하우스에 약간 넘어가 있는 상태다
하지만 아직 많은 검색 기간을 안가졌기 때문에 보류 중... ^^

상해 여행은 정해진게 얼마 안된거라 아직 준비는 안되어 있지만
일단 300km/h로 달린다는 자기부상열차를 타고 시내로 고고!! 요까지만 안다 ㅎㅎ
비자발급 대행이 아~주 저렴한 까페도 알아놨고 (투어차이나 네이버까페 : 30일 비자 39000원)

흠... 항공권만 결재 완료되면 다른 것들 착착 준비하고... ^^
아~~ 역시 여행은 생각만으로도 사람을 즐겁게 해주는거 같애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