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기/국내

휴가 첫날

BBomani 2010. 8. 6. 12:37
반응형
결혼 후 처음으로 맞는 휴가였다
신랑 할머님께서 건강이 좋지 못해 결혼식에 오지못하셔서
시간도 나고 했으니 우리가 방문하기로 했다
아침에 살짝 늦게 일어나서 정신없이 나오느라 밥도 제대로 못챙겨먹었다 ㅎㅎ
기차역 던킨에 있는 핫베이글을 시켰지만... 너무 느끼해서~~
영... 속에 안차서 기차안 도시락을 사먹기로 했다
아이풘으로 검색해봤더니 꽤 괜찮아서... 7500원 저렴하지는 않지만
반찬 종류도 많고 맛도 괜찮아서 만족!!!  ^^
3시간이 넘는 기차여행을 끝내고 나주역에 도착했다
며칠간 놀러도 다닐 예정이라 바리바리 짐을 싸들고 왔다... ^^*

할머니댁에 들어가려면 나주터미널에서 버스를 타야하거든~
그래서 나주역에서 버스를 타고 나주터미널로 향해 버스시간표 확인하고 요곳저것 구매
할머니가 사는 곳은 국사마을... 버스아저씨도 잘 모르시네 휴....
그래도 주변에 아는 분들이 알려주시고 아이풘 네이버를 보며 제대로 찾았다!!! ^^
오빠도 온지 거진 7~8년이 되서 잘 기억을 못하고 있고 말야 ㅎㅎㅎ
할머니댁에 도착해서 딱히 할일이 없어서 마을 요기저기를 구경다녔다
논에 물대는 거라면서 문제를 내는데... 내가 시골에 더 많이 간거 같은데 ㅋㅋㅋ
ㅎㅎㅎ 할머니댁 바로 앞에 논이 일케 펼쳐져있어서 모기가 장난아니다
시골에 미친듯이 많은 삼디다스들... 이건 더 심해.... 완전 뜯겼어 ㅜㅜ 
마을 어귀에서 개고기 잔치를 벌이신 어르신들이 공치기 놀이를 하신다
인터넷 만화에서 보면 실버볼이라는거 있는데 고런거 비슷한거지
아무튼... 딱히 할일도 없어서 구경했지~ ㅎㅎㅎ
할머니댁.... 앞에 콩과 깻잎, 오이 등등 엄청 많이 기르신다
할머니께서 아프시다는데 몸이 조금만 나아져도 금새 일을 하신댄다
그래서 앞마당에 이렇게 우거진 밭이 구성되어 있다
심심해서 핸드폰만 가지고 노는 우리 신랑
얼마만에 방문한 시골이던가.... ^^
정겨운 시골 집 풍경이다~~  ^^
할머니와 한방!!! 할머니 오래오래 사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