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아가는 이야기

저.... 결혼해요 ^^*

BBomani 2009. 9. 11. 22:45
반응형

뭐... 아는 사람은 이미 다 알고 있겠지만 나도 이제 결혼한다 ^^*
행복함에 결혼사진 찍자마자 올린다!!! 근데... 스튜디오 위치가.... ㅡㅡ;;;

우리 오라버니가 웃음을 환하게 못짓다 보니...
이런 모습의 사진이 제일 자연스럽고 이쁘게 나온거 같애 ^^
뭔가... 분위기가 나야 신부같으니깐~ 어때 분위기 나나?? ㅋㅋ
다정하게... 즐겁게... 행복하게...
귀엽게 나왔어야 하는데말이지! ㅋㅋㅋ
에고... 신부는 허리 완전 끊어질지도 모른단 생각이 든다
사진의 촛점이... ㅎㅎㅎ 전문가의 손길은 아니지만 정성이 느껴지는 사진이지 ㅋ
그냥 이건 이쁘게 나온거 같아서 넣었지~~~
촬영본은 아니고 친구가 잠시 시간이 남았을 때 찍어준 사진!! ㅎㅎ
요건 촛점만 잘 맞았다면 정말 이쁠거 같은데 너무 아쉬워~~~ ^^*
깜직한 사진!! 울오라버니 멜빵 입혀놓으니 귀엽네 ㅋㅋㅋ
황실복장이라나?? 요것도 촛점이 사라졌어 ㅜㅜ
약간 속상하긴 하지만~ 그래도... 고맙네 친구! ㅎㅎㅎ
워낙 얼굴이 한국스럽다고 해야할까?? 한복이 잘어울리는 느낌이랄까?
여전히 어색한 우리 오라버니 내가 돋보이지 않을까... 풉!!!
마지막 커플룩!!! 역시 울 오빠는 요런 편한 복장이 좋은가봐~
이제서야 표정이 자연스럽고 좋다 이거야 ^^*

결혼사진을 찍는 작업은 역시나 힘들다~~~
근데 생각보다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아서 신경쓰인단 말이지...
아저씨가 막 찍은거 같지는 않지만서도 그렇다고 정성스럽다고는... ㅡㅡ;;;
암튼... 준비시간이 길어서 촬영시간은 길지 않았지만 예쁜 사진이 나오길 바란다
근데 워낙 틀에 박힌 사진들이 많은거 같아서 살짝 서운하다랄까 ㅎㅎㅎ
그래도... 난 신부니까 뭐든 이쁘게 나왔을거야~~
모두들!!! 뽀와 민이 행복한 결혼생활을 시작하도록 축복해 주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