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기/동남아

여행의 시작, 싱가폴에서 1일

BBomani 2008. 5. 12. 15:02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뱅기타기를 기다리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거야 원... 아직도 창밖을 찍는것을 좋아라 한다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싱가폴에 도착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내로 가기 위해 MRT 갈아타는 곳에서 대기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ㅎㅎㅎ 솔직히 무슨 건물인지 모르고 찍어댔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분수도 찍기는 했는데... 딱히 이쁘지가 않으네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명하다고 해서 롱바에 들어갔다
싱가폴 슬링이 처음으로 개발된 곳이라고 해서 갔는데
뭐야... 이게! 그냥 맥주한잔 먹는것이 훨 나았다~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노점상들도 즐비해 있고 그런 곳인데...
내가 집으로 향할때는 이미 많이 닫아서... 그냥 여기가 부기스 스트리트군... 하고는~
숙소로 돌아가서 취침!!!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