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기/동남아

싱가폴에서 3일

BBomani 2008. 5. 12. 14:34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침밥!! 피쉬볼 라면...? 이름은 솔직히 모른다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차임스라고 교회 건물이었다고 하는데...
지금은 상점가와 결혼식장으로 개조되어 사용되고 있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이런... 휴~ 뭐 볼라고만 치면 다 닫았다고 하니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토캐닝 공원에서의 여유로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완전 셀카의 달인이 되어 버렸다
혼자서도 재미나게 하루를 보내며 사진찍는 미보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앤드류스성당이었던가... 엄숙한 분위기의 교회
난... 교회를 안다녀서 그냥 들어가 구경만 하고 나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명한 두리안 건물... 실제 이름은 길고 해서 기억 안남!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멀라이언 파크에 서있는 멀라이언 상인데!
사실.. 공원이... 공원이라 말하기 민망할 정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작게 서있는 꼬마 멀라이언과 함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나... 또 한시간의 여유를 위해 스타벅스에 들어가다!!
볼따구 보라... 타들어가고 있다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명한 추천 음식! 칠리크랩~
싱가폴에서 거하게 먹은 하루끼니다 ㅎㅎㅎ
칠리크랩에 프라이번 그리고 기네스~~~ 예!!!!
돈이 좀 많이 나와서 그렇지 터지게 먹었다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멀라이언상의 밤의 모습~
낮과 밤이 색다르기에 두번다 보면 좋다고 해서~~
밥먹고 나서 다시 와봤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