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기/동남아

싱가폴에서 4일

BBomani 2008. 5. 12. 14:15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태닉 가든으로 가는 버스... 찾기 욀케 힘든거니!!
일방통행이 많은 도시라서 인지 우리나라처럼 반대편에 반대노선이 있는게 아니더군 휴~
사람들도 보태닉 가든 가는 버스 어딨냐고 물어보면 다들 모른댄다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뭐... 그래도 이래저래~ 보태닉 가든에 도착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마어마하게 커다란 공원~~ 그래도 난 공원이 좋다!!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원내 까페에서 한시간 때우며 휴식 취하기~
내가 싱가폴에 와서 제일 행복할 때다!! ㅎㅎㅎ
공원에서 여유로이 책(여행책..ㅋ)보면서 시원한 쥬스 한잔~~~
책을 한권 가져갈걸이라는 아쉬움이 많이 들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난공원... 학생증이 있으면 5달러가 1달러로 줄어들기 때문에
학생증을 들어밀었다... 나이 좀 속이면 어떠니~~~ 4달러면 얼만데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권상우 난이란다.. ㅡㅡ
우리나라 연예인들 몇명이 여기에 올려져 있다
많은 외국 스타들도 올려져 있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