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기/동남아

홍콩에서 4일

BBomani 2008. 5. 12. 13:08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시 속에 덩그러니 놓여있는 구룡공원
너무 쇼핑 천국의 건물들만 있으니... 나에게 여유를 주는 곳은 여기뿐이다! ㅎㅎ
너무너무 복잡한 홍콩~~ 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책자의 설명처럼 공원안에서 악기를 가져와 서로 가르쳐 주며 연주하는 사람들과
뭔가의 권법이라고 해야하나? 칼을 들고 뭔가 동작을 가르치며 운동하는 사람들...
여유롭고~ 즐거워 보였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강너머의 풍경을 찍으려고 했는데 안개가... 휴~~~~
강건너만 아니라면 이렇게 말고 선명한 것을...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누구나 한번쯤은 들린다는 코스~ 시계탑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베이징 올림픽 때문인지 이런 장식물을 가져다 놓았더군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홍콩하면 누구나 알거라 생각됨! ㅎㅎㅎ
장국영의 기일이 다가와서 인지 길가에는 쭈~~욱 장국영의 사진들로 도배되어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행마지막 날이라서 너무 초췌하다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디에든 대표적으로 서있는 그!!!
사용자 삽입 이미지
꽃시장~ 온갖 종류의 꽃들이 쫘~~악 늘어놓고 판다
난 가져갈 수 없는 것들이라서 통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들어서 알고 있었지만 그래도.. 또 이렇게 보니 신기했다
금붕어들을 봉투에 담아서는 전시해 놓고 판다... 신기하고 이쁜 녀석들이 많았지만!
역시나 살 수 없는 것이기에 통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맛난 딤섬을 먹고오라는 추천에 따라서... 들어간 음식점! (이름기억안남.. 하지만 유명함)
계산하고 나오는데 턱없이 높은 가격에 놀라 멈칫!!!
가격표를 보니 테이블번호도 틀리고 가격은 62달러나 더 추가되어 있었다
그런데 미안하다는 말을 전혀 안하더군.. 휴~~~~
아무래도 난 홍콩에 좋은 기억이 없을거 같다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너무나 좋아하고 망고스팅~~ 우왕우와!!
얼리지 않은 부드러운 속살~만 좋지 가격은 영~~~
역시.. 이건 동남아쪽에 가줘야 하는것인가... 휴!!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네스북에도 올랐다는 홍콩의 야경과 레이저 쇼!!
삼각대가 없어서 많이 못찍어왔지만... ㅡㅡ
싱가폴에서 멋진 레이져쇼를 봐서 인지... 영~~ 맘에 와닿지는 않더라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