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아가는 이야기

돌아왔습니다!!!

BBomani 2008. 4. 7. 17:50
반응형
홍콩 공항에 너무 일찍 도착해서는 인터넷을 이용햇는데
뭐가 이상했던지... 글이 등록되지 않아 이제 돌아왔다는 COME BACK 인사!
너무 놀다 왔는지 피로가 겹쳐 그만 감기에 퐁당~~~
그리 심하게 걸린건 아니라 오늘 약먹고 푹 자면 나을 듯 싶군 ㅋㅋㅋ
홍콩을 거쳐 싱가폴에 다녀온 후, 홍콩에서 스탑오버, 홍콩에서 마카오로의 여행...
이렇게 짧지만 여러국가를 다녀오는 기회를 갖고 스트레스 확 풀고 왔다

근데 오자마자 약간의 스트레스 업무가 기다리고 있더군.. 휴~~~
그리고 내가 없는 사이 팀내에 나로인한 문제가 좀 생겼더군 ㅋㅋㅋㅋ
휴가를 팀장 결재 없이 내는걸로 바꼈는데 5일짜리 휴가라 인사차 결재 받았다가 그만!!!
팀장님이 경고를 먹는 그런 안타까운 일이 발생하고야 말았지     ㅡㅡ;;;;
휴~~~ 복지에 도움을 주는건 좋지만 이건 아닌데... 나에게 피해가 되는 일인것을 휴~~~
그래서인지 오늘 결재가 수월치 못하여... 고심 후에 내일 다시 들어가야 할듯? ^^*

그래도 여행을 다녀와서 너무너무 좋고... 허나... 피로함........
여행 사진이 정리되는대로 사진과 함께 후기 주루룩 올리도록 하지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