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생활

어거스트 러쉬

BBomani 2007. 12. 7. 16:51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악으로 통하는 가족간의 느낌
새로운 기타연주의 매력을 알 수 있었다
약간은 지루한 내용도 있었다
남녀... 그리고 아이가 만나기까지의 내용이
약간 지루하게 이어지는 느낌
중간에 잠들뻔 했지만 기타의 매력에 참았다
정말 가족간의 느낌이라는게 있을까?
부모는 자신의 아이임을 느끼는걸 자주 봐왔다
아무리 오랫동안 못봤더라도 내 아이임을 아는 엄마의 느낌
나도 가족들간의 끈끈한 느낌이 있을라나... ^^
내가 사람들한테 설명한 영화의 내용
"엄마, 아빠, 애기가 다들 떨어져있다가 중간에서 만나는 내용이죠
엄마 시카고, 아빠 샌프란시스코, 애기는 모르겠는데...
암튼 뉴욕서 다 만난단 내용이예요"
내가 생각해도 정말 간단명료하게 잘 추려 말한거 같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