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9 5

[치앙마이] 엄마와 함께한 여행 7일

치앙마이의 온천이 또 유명하다고 해서 아침 조식을 먹고 버스정류장으로~ 너무 걸어서 힘들어하는 엄마를 위해 썽태우 흥정을 해서 와로롯 시장에 왔다 태사랑은 태국여행의 갑오브 갑!! 태사랑 지도 도움을 받아 정류장에!!! (www.thailove.net) 버스타는 곳에 가면 육교가 있다고 해서 그냥 한번 올라가봤다 횡단보도가 없지만 그냥 차를 조심히 피해가면서 건너가면 된다 ^^* 와로롯 시장을 지나 길 끝까지 가면 건너편에 버스들이 쭉~~~~~ 서있다 육교를 내려오면 버스 호객꾼들이 온천가냐고 물어본다 그래서 그렇다고 했더니 자기꺼 타래~ 그래서 "50바트로 아는데 그 요금으로 가?" 했더니... 뒤에 있는 버스 타면 된다고 한다 ㅋㅋㅋ 이런 표지판이 있는 곳에 서있는 노란색 썽태우를 타면 된다 노란 썽..

신랑과 맛난 해산물 파티

갑자기 비가 내려 기분이 우울해서 뭔가를 해야겠다 싶어 맛난걸 먹기로 했다 퇴근 후 노량진 급번개 꽃개랑 새우로 메뉴를 정하고... 좀더 비교해봐야하는데 너무 한군데만 묻고 확정한듯~ 꽃게 1kg 17,000원라 4마리 사고 새우 만원어치 근데... 깍았어야하는데 의욕이 없었어 ㅎㅎ 우선 새우 소금구이부터 나왔다 한접시에 칠천원이래... 한접시 적정량은 얼마? ㅋㅋ 달짝한 새우에 쇠주 한잔걸치니 꽂게찜등장! 한마리 찌는데 2,000원이라니...비싸다 근데 집에서 쓰레기처리할 자신이 없어 ㅡㅡ 맛난 해산물에 우울함이 덤이되어 쇠주가 다네 달어 ^^ 깔끔하게 클리어 하고 집으로! 꽃게 24,000원 찌는값 8,000원 새우 10,000원 소금구이 7,000원 양념값 2인 6,000원 소주 4,000원 하루 ..

[이벤트] 아웃리거 리조트 가자!!! ^^

아웃리거 리조트에서 파격적인 이벤트를 합니다~!!!! 왕복항공권에 아웃리거 리조트를 모두 볼 수 있다는 사실에 두근두근 합니다 ^^* 새로 레노베이션하면서 이름을 바꾼 아웃리거 리조트에 관심이 있었는데 이기회에 가보고 싶네요~ 가족단위로 2베드룸, 3베드룸 풀빌라 보유하고 있는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리조트&빌라도 갈 수 있는 기회! 워낙 경쟁률이 치열하고 블로그 활동과 글솜씨가 좋은 사람들이 많겠지만 한번 살짝 발 담궈서 이벤트에 동참해 볼까 합니다 ^^* 모두들~~ 아웃리거 라구나 이벤트와 아웃리거 리조트에 관심을!!! ㅎㅎㅎ

└ 여행기 2014.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