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생활

사기꾼들 (신 살아보고 결혼하자)

BBomani 2009. 1. 22. 08:41
반응형

이벤트 당첨으로 연극을 관람하게 됐다
화요일.... 주말도 아니고 화요일....!!!
화성에서 대학로라... 대학로에서 부천이라... 힘겹다
그래도 결혼이라는 것과 무관하지 않아서인지 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피로함을 한번 이겨보자하며 연극관람을 결심했다. 초대권인 것도 있고... ^^;;

연극의 내용을 정리하다보면 너무 장황해질거 같아서 그냥 느낌만 적을란다!!! ㅎㅎ

항상 결혼이라는건 해도 후회 안해도 후회라는 생각을 했다
하지만 그 적기가 언제일런지는 확실히 알길이 없었다!
누군가를 만나 결혼해야지 해도... 그게 말처럼 쉽지가 않은거니까~
이 연극에서 동거하는 연인 중 여자는 결혼을 원하고 남자는 고민을 한다
남자의 고민은... 지금처럼 평생 행복하고 서로 사랑하게 될지 모른다는 거였다
지금 이 순간은 너무 좋고... 그녀를 너무 사랑하지만 평생 이어질지 모르겠다는거지
사실 사람이 살면서 영원하다는게 뭐 있겠나 싶다
나도 결혼을 해야지 하지만... 저 남자처럼 고민을 한다면 끝도 없을거라 생각된다
평생 한결같을 사람을 찾는게 아니라 서로 양보하며 맞춰갈 수 있는 사람을 만나는거라 생각한다
함께 있으면 편하고... 공통점을 찾을 수 있는 그런 사람!!!
거기다가 우리 부모님께 잘하는 사람이면 그보다 더 좋을 수 없지 않겠나 싶네  ^^
나.... 그런 사람 찾은거니???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